• Share  

투어비스,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 ‘전과자’와 손잡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단독 이벤트 진행

  • Share this:
(티니뉴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의 오사카 편 제작을 지원하고 콘텐츠에 나온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어비스 X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X 전과자_오사카

투어비스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공식 파트너이자 인기 어트랙션 입장 시간 선택 서비스를 국내 여행 업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다. 해당 서비스 외에도 익스프레스 패스 테스트, 24시간 전용 상담 서비스 등으로 오사카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전과자’는 2023년 11월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입학을 시작으로 호원대 실용음악학부, 연성대 반려동물보건과, 한국외대 태국어과, 경민대 소방안전관리과, 카이스트 항공우주공항과 등 다채로운 학과를 체험하는 내용으로 150만의 구독자와 평균 300만 뷰를 자랑하는 대세 유튜브 프로그램이다.

투어비스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관련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 ‘전과자 ep 54’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5월 9일 업데이트되는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을 즐기는 모습뿐만 아니라 성향별 맞춤 티켓 구매를 위한 ‘익스프레스 패스 테스트’, 관련 상품 구매 팁, 바우처 사용법 등 투어비스의 다양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티켓 패키지, 2000엔 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투어비스는 ‘전과자 ep 54’ 오픈과 함께 영상 속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단독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5월 9일부터 6월 6일까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경품이 걸린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경품에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익스프레스 티켓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상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매일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두 번째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쇼핑 바우처 2000엔 제공이다. 6월 30일까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과 익스프레스 패스(4, 7) 각 2장 이상 구매 시 무조건 증정한다.

마지막은 ‘전과자’ 속 익스프레스 패스 테스트 체험 SNS 공유 이벤트다.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재팬은 다채로운 어트랙션과 포토존을 보유한 대규모 테마파크인 만큼 티켓도 다양하다. 티켓 타입이 고민될 때 유용하며 테스트 후 결과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투어비스는 영상 속 콘텐츠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투어비스 투어&액티비티 사업팀 조준형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롭고 참신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이는 문화 콘텐츠와 여행 상품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사례로, 앞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과자’와 함께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여행 패키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투어비스 홈페이지(www.tourvis.com)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