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키즐링, 서울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와 협력해 어린이 뉴미디어 숏폼 부문 시상 참여

  • Share this:
(티니뉴스)

국내 유일의 안전한 어린이 숏폼 콘텐츠 플랫폼인 키즐링(Kizling)이 2024년 10월 26일에 열리는 ‘서울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Seoul International Kids & Youth Film Festival, SIKYFF)’와 협력해 어린이 창작자들을 위한 뉴미디어 숏폼 부문 시상에 참여한다.

이번 영화제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창작 영화를 선보이며, 역사, 생태, 평화, 인권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

키즐링은 어린이들이 직접 제작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격려하고자 하며, SIKYFF에서 뉴미디어 숏폼 부문 시상을 통해 재능 있는 어린이 창작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숏폼은 영화 산업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고, 어린이 제작자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전 세계 어린이들이 숏폼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시상식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열리며, 영화제는 개회식, 시상식, 우수 수상작 상영 및 이장호와 배창호 거장 감독과의 대화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에서 키즐링은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숏폼 영상으로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며, 숏폼 부문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창작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혜림 키즐링 대표는 “이번 영화제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세계 각국의 또래들과 창의적인 작품을 나누며 크리에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즐링은 이번 협력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 환경을 조성하고, 숏폼 콘텐츠가 어린이와 청소년 영화제의 중요한 부문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하게 돼 큰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키즐링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zling.kizling&hl=ko
· https://apps.apple.com/kr/app/%ED%82%A4%EC%A6%90%EB%A7%81-kizling/id6499178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