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2024 신혼가전도 AI가 대세’ 삼성스토어, 신혼부부 절반은 AI 가전 선택

  • Share this:
(티니뉴스)

삼성스토어는 신혼부부 중 절반 이상이 AI 가전을 사용하며, AI 가전이 신혼가전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최근 AI 가전 이용 고객 조사에 따르면, 신혼부부의 51%가 이미 AI 가전을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AI 가전은 뛰어난 성능과 에너지 절약 등 편의 기능을 갖춰,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에게 일상 속 여유를 선사해 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삼성전자 고객 분석 2024년 1월 기준 가전보급률 조사(4000명 대상)/영유아 가구 46%, 1인가구 34%

삼성스토어는 편리함과 효율성으로 행복한 신혼 라이프를 완성시켜줄 AI 신혼 가전을 제안한다. 가전 구매를 앞둔 신혼부부는 삼성스토어에서 △TV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 5대 AI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먼저, 삼성 TV에 적용된 AI 기능은 한층 뛰어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며 즐거운 신혼생활을 선사한다. 삼성 Neo QLED 8K TV는 저화질 콘텐츠도 AI 업스케일링해 8K급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한다. 다양한 AI 기술은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스크린 경험을 선사한다.
※ 시청 경험은 콘텐츠 종류와 포맷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8K AI 업스케일링은 PC로 연결하거나 게임 모드일 때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세탁건조기의 새 지평을 연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에 맞춰 최적의 코스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알아서 해준다. 가사 시간은 줄여주고 여유 시간은 더해준다.

AI 자율주행 기술이 돋보이는 ‘비스포크 AI 스팀’은 부재중에도 알아서 꼼꼼하게 청소한다. AI가 오염구역 인식 후 스팀으로 한 번 더 집중 청소해 줘 더욱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냉장고에 보관한 식재료의 종류 및 보관 기한을 스마트하게 관리한다. AI가 제공하는 푸드 리스트 덕분에 식재료 걱정을 덜고 신혼의 즐거운 주방 경험을 더해준다.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에도 AI 기능을 강화해 에너지 효율과 편의성을 높였다.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동작을 조정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면서 쾌적함을 유지한다.
※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각각의 AI 기능은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자세한 스마트싱스 사용환경은 삼성닷컴 홈페이지를 참고

삼성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AI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AI 가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스마트 패키지 최대 460만 원 혜택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 포인트 제공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신제품 출시 기념 모델 별 최대 34만 포인트 및 25만 상당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에서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기청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대당 20만원 할인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 행사점, 행사 모델에 한함
※ 스마트 패키지 최대 460만원 혜택은 21품목 이상 구매 시 적용
※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조건(현장가입 즉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