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진화형 그릭요거트를 씹는 맛 좋은 로스트비프와 엄선된 과일·벌집꿀과 함께 맛볼 수 있는 ‘& Yogurt’ 도쿄 오모테산도에 오픈

  • Share this:
(티니뉴스)

주식회사 iai (대표 후나쿠보 다이스케)는 13일 도쿄 오모테산도에 진화형 그릭요거트 전문점 ‘& Yogurt (앤드 요거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 Yogurt’에서는 과일은 물론 독자 루트로 매입한 로스트비프 등을 사용한 진화형 그릭요거트로 디저트와 식사로서의 그릭요거트를 제공한다.

가게 내부는 청결감 있는 흰색과 파란색을 기초로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아늑한 공간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일 런치와 디너를 연출한다. 또한 라인 공식 계정에서 숍 카드를 발행, 내점해 스탬프를 모으면 반액 쿠폰, 특별 메뉴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테이크아웃 주문 가능

‘& Yogurt’는 오픈과 동시에 모바일 주문으로 테이크아웃 메뉴를 시작한다. 모바일 주문은 ‘& Yogurt’의 라인 공식 계정에서 친구 추가 후 메뉴에서 모바일 주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용이 가능하며, 대기시간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라인 공식 계정에서 숍 카드를 발행받고 내점해 스탬프를 모으면 반액 쿠폰이나 특별 메뉴 등 여러 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9월 하순~10월 상순부터 좌석예약도 가능

‘& Yogurt’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좌석예약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예약은 내점 전날까지며, 정해진 좌석까지만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사이트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오픈 캠페인 9월 13일~20일

‘& Yogurt’는 오픈을 기념해 9월 13일~20일 일주일간 메인 메뉴인 그릭요거트 8종을 500엔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회를 이용하면 보다 경제적으로 프리미엄급 진화형 그릭요거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