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6세대’ 업그레이드 출시

  • Share this:
(티니뉴스)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6세대’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슈퍼바이탈 라인은 노화 인자를 관리해 즉각적 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끊임없는 안티에이징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진화해 온 헤리티지가 담긴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6세대 역시 최신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최초 개발한 ‘세노뮨™’을 적용했으며, 해당 성분은 노화를 정확하게 타깃팅 해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최초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슈퍼바이탈 라인은 크림, 세럼, 아이크림, 소프너&에멀젼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공 탄력, 잡티, 투명도, 잔주름 등 10대 노화 지표 가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슈퍼바이탈 크림만의 특수 제형인 ‘랩핑 테크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리며, 고효능 성분을 밀착감 있게 흡수시켜 빠르고 확실한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슈퍼바이탈 오일 블렌딩 세럼은 피지 분비가 저하된 건조 노화 피부를 위해 섬세하고 정밀하게 설계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세럼과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듀얼 제형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면서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한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7일 후 탄력, 주름, 윤기가 30% 이상 개선 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2006년 첫 출시 이후 18년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슈퍼바이탈 6세대는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한 달간 전국 마트의 아이오페 매장에서 체험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