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일루마 골든드롭3, 부모와 아이의 성장을 위한 ‘일루맘 클럽 클래스’ 성료

  • Share this:
(티니뉴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3가 지난 29일 레스파스 에트나 청담에서 육아 멤버십 서비스인 ‘일루맘 클럽’ 회원을 위한 ‘일루맘 클럽 클래스(Class for illumom)’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들의 재능이 무한하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아이가 타고난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부모들을 위해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 일루맘 클럽 클래스도 부모의 힐링과 성장을 위한 특별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춰 유명 도슨트 및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아트 및 플라워 클래스로 구성했다.

100여 명의 부모가 참석한 일루맘 클럽 클래스에서 심성아 도슨트는 ‘창의적 사고와 정서 발달을 위한 미술 감상법’을 주제로 한 아트 클래스를 진행하며, 아이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창의력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술을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최민지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진행된 ‘공간을 바꾸는 플라워 박스 클래스’에서는 참가 부모들이 꽃을 통한 일상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행복을 느끼며 서로 소통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일루마 골든드롭3 측은 일루맘 클럽 클래스는 소중한 아이에게 최고의 환경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많은 부모들을 위한 유익한 배움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일루맘 클럽 회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위해 여러 전문가와 협력해 육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7월 첫선을 보인 ‘일루맘 클럽’은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일루마 골든드롭3의 육아 멤버십 서비스로, 일루마 골든드롭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회원가입 신청할 수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일루맘 클럽과의 소중한 첫 만남을 축하하는 일루맘 블랭킷을 선물로 증정하고, 아이와 부모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주제의 ‘일루맘 클럽 워크숍’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일루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년간의 경험을 지닌 담당 간호사가 수유 계획, 아이의 영양 상태, 건강관리 등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1대1 맞춤형 전화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담당 간호사와의 섬세한 1대1 상담 서비스는 지난 2020년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많은 부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9월 기준 1만여 명에게 육아 및 영양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3는 2018년 5월 론칭한 한국 최초의 수퍼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아이의 건강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년 이상 연구해온 영유아 뉴트리션 연구의 선두 주자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연구 결과를 담은 제품이다. 독자적인 일루마 OPO 구조에 MOS 성분을 더해 아이의 장 건강과 자기 보호 능력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프리미엄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