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8회 더골프쇼 in 광주’ 5월 30일 개최

  • Share this:
(티니뉴스)

봄 골프 시즌을 위한 ‘2024 제18회 더골프쇼 in 광주’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경기 불황 속에서 골프 시장의 활성화와 광주, 전남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8회 더골프쇼 in 광주’에 벌써부터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 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시회에는 2024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 숙련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장비와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봄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제품들 및 이월상품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골프 의류부터 스윙교정기구, 골프멤버쉽, 퍼팅연습기 등 골프 관련 아이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총 6048㎡의 규모로 전시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 및 평소에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분석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24 더캠핑쇼 in 광주’와 동시 개최가 돼 골프와 더불어 캠핑에 관한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이틀 동안 다코다골프 부스에서 스크린 장타대회가 오후 2시마다 진행돼 우승자 남녀 각 1명씩 다코다 삼각 샤프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행사 중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퍼팅대회 등의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4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 확인 및 무료입장 연결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 마켓’ 등을 운영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신청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4년 MICE산업과 골프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자고 한다.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박람회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WIn-Win 할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소개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